
그렇게 주변 여기저기에 있는 폐허와 쓰레기더미에서 쓸만한 물건을 챙기면서 길을 가던 일행들은 메드 맥스 느낌의 도시에 도착했는데 행인들의 언급에 따르면 과거에 왕관을 쓰고 아이스킹의 힘을 가졌던 팜월드의 핀은 사람들에게 스노우맨이라 불리면서 두려움의 대상으로 여겨진걸로 보인다. 아무튼 피오나 일행들에겐 마법 왕관이 필요했기 때문에 마법 왕관에 대한 정보를 모으다가 그 과정에서 팜월드 추즈 구스에게 사기를 당했고 그 과정에서 케이크가 주먹을 거대하게 만들어서 추즈 구스를 때려눕혔기 때문에 근처에 있다가 그걸 목격한 건달들이 일행들을 공격하는데 이때 금발의 소년 제이가 나타나서 일행들을 구해주고 자신의 아버지가 그 왕관을 발견했던 사람이라 밝히면서 그들을 집으로 안내했고 거기서 등장한 인물이 바로 어른이 된 팜월드 핀이었다.
집처럼 생긴 하우스 피플들을 괴롭히는 알몸의 악당으로 핀과 제이크가 데려가서는 사회화시켰다. 근데 알고 보니 와이울프에게서 하우스 피플을 보호하려면 도니의 괴롭힘이 있어야 하는데 정작 도니는 사회화가 완벽히 된지라 괴롭히려 하지 않았다.
뿌리검 다음으로 핀이 사용하게 되는 검은 아까 이야기 드렸던 것 처럼 악마의 피검 인데요 이 악마의 피검은 핀과 제이크의 아버지인 조슈아가 악마를 때려잡고 얻게 되는 검인데 이름 그대로 악마의 피로 만들어 진 검입니다.
저런 소리를 외치는 것은 공식설정에 따르면 수학을 좋아하는 버블검 공주의 관심을 사기 위해서라고 한다. 불의 공주에게 꽂히고 나서는 저런 소리를 외치는 일은 사라졌다.
이렇게 어드벤쳐타임에 등장하는 핀이 사용한 검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워낙 떡밥이 많고 스토리도 흥미진진하다보니 포스팅을 쓰는데도 또 재미가 남다르네요. 요즘엔 또 어드벤쳐피규어 까지 눈에 들어와서 큰일입니다 ㅠㅠ
이들의 이름을 '(영어판)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릴 포스팅 주제는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입니다!
두둘겨 팼다. 핀은 풀의 검을 간신히 진정시키지만, 풀 검이 다시 핀의 팔로 돌아오던 중, 풀의 저주가 새로운 목표물을 찾았는지 통째로 핀 검을 흡수해버렸다.
이는 제이크의 사망 이후 잘 드러나는데 여러 시즌을 거치며 정신적 성장을 한 핀이 제이크 사후에는 이러한 모습이 덜한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사실은 이 모든 것은 사슴의 소행이었다. 해당 진액은 사슴의 접착성 있는 오랜지 색의 침이었고, 캔디 백성들을 하수구로 끌고 가다가 설탕을 원했지만 버블검이 거절했기 때문에 하수구에 타임핀 가두었다고 한다. 여기서 좀 기묘한 게 사슴이 자신의 앞 발의 발굽을 장갑 벗듯이 벗더니 안에서 손가락이 나고, 핀과 제이크와 싸우는 동안 이 사슴은 이족보행을 했다.
대표적으로 얼음 대왕이 자신들을 봤다고 죽이려 들지 않나, 아브라카대니얼을 제물로 바치는 것은 물론이고, 벨레 노체를 소환하는 등 위저드 시티에 엄청난 깽판만 치는 악의 존재들이다.
하지만 글럽은 노멀맨의 변한 모습에서 가능성을 보고 자신의 시대는 끝났다며 노멀맨에게 화성을 부탁하며 우주로 되돌아간다.
이후 사이먼이 더 이상 왕관을 쓸 생각을 하지 않으며, 또한 자신의 입장을 이해해주자 그를 원래 우 월드로 돌려보낸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